음주떡밥 이거 세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08625
공부하느라 술은 한달에 한번 맥주 한캔으로 조절하고 있었는데
술떡밥 나오고 나서
소주 맥주 막걸리부터 시작해서
발렌타인,조니워커 등의 위스키와
잭콕,깔루아밀크,예거밤,블랙러시안,화이트러시안,섹X 온 더 비치,모히또 등의 칵테일등..
머릿속을 한순간에 스쳐지나가네요.
아놔...술땡기네요 ㅜ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최애 과목 말해보셈 7 0
난 국어
-
님들 최애 라면 말해보셈 10 0
난 신라면
-
라면이랑 과자 안먹은지 6일차 2 0
후후
-
자지 버섯 4 0
나는 자연인이다에 나온 버섯입니다
-
통합사회 미녀 선생님 0 0
최성주 쌤 보고 의대 가겠습니다
-
잘생긴 남자 돼서 꿀빨고싶다 3 1
존예부자여친이랑 결혼해서 기둥서방하고싶어
-
님들 최애 애니 캐릭터 말해보셈 12 0
본인은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아처임.
-
이상형월드컵 주작은 뭐야 0 0
뭐긴 뭐야 사랑이지
-
님들아 ㅃㄹ 정상적인 플러팅 17 0
입술크기 키갈 ㅇㅈㄹ말고 ㅈㅂ
-
크큭 선이 보인다 3 0
아무튼 선이 보임
-
살면서 여자가 헤어지고 2 1
자기가 문제였다고 말하는걸 못봄 심지어 자기가 바람폈을 때도 상대 욕하기도 함
-
와따시와 헤르메스노 토리 0 0
헬싱 아카드
-
수험의 진리를 알려드리죠 2 0
The one who's in love always wins. 공부에 순수하게...
-
뿌셔뿌셔 최애 과자임
-
메디컬 여러분들에게 질문? 10 1
(서연고정도 제외하고) 메디컬은 동아리를 따로한다는데 맞나요 굳이 왜그러는 건가요
-
플러팅 알려줘 17 0
-
대학 3주차 0 3
아무도 모르고 아무것도 모르면 개추
-
그냥 역사는 몰라도 2 2
수능역사는 오르비에서 나보다 잘하는 사람 얼마없을거야
-
아니 근데 3 0
글 쓸게 없는데 자야하나.
-
방학동안 4 1
수1 수2 미적 기하 확통 다 나갔는데 (학원 커리큘럼이 그래서..) 물론 그냥 쭉...
-
반수러 언매하면 0 0
강기분 언매부터 아니면 강e분 언매부터 뭐부터 듣지? 개념많이 휘발된고같은데...
-
아침 7시 전에는 0 0
내가 시킨 문제집들이 와있겠지???? ㅎㅎ
-
미쿠다요~ 0 0
미쿠가 모니터링처럼 집착해줬으면 좋겟당
-
밥약 같은 거 11 1
어떻게 거는 거임 그냥 술자리에서 친해진 선배한테 “저랑 밥약해주세요” 이렇게 말하고 잡는 거임?
-
골든아워 읽어봐야지 2 0
이국종교수님 수필이라니
-
애니프사역거움 7 1
그래서안함 다시돌아올땐 사기리로돌아올게 알아봐줘
-
잔다 7 1
내일 밥약이 이써... 이제 자야해...
-
종강하면 살찌고 2 0
개강하면 살 빠지는 몸을 가지고 있음
-
큰일남 반대 0 1
작은 나태 녀
-
어? 23렙이네 1 0
자야게따.
-
대학을 제미나이가 다니는중 13 0
생성형 AI 쓰지말라고? 알빠노.
-
거짓말 ㄴ 11 1
순애라는게 존재할리가 없잖음
-
에이징커브는 무서운것이야
-
와 큰일남 4 0
대칭성 판단하는 방법 까먹음 f(x)+f(-x+2a)=0이면 (a,0)대칭 이런거
-
순애는 살아있다 2 0
이 세상 어딘가에
-
홍준용T 0 1
22개정 내신도 하시려나..?
-
좀 그런 느낌이 드네요 충분조건과 필요조건을 묻는 선지며 .. 여튼
-
사랑? 웃기지마 2 0
이젠 돈으로 사겠어
-
지금 잔다는 것은 별개지.
-
라면 추천점여 5 0
올만에 매운게 땡기네
-
라면에 닭가슴살 넣고 4 0
친구한테 보내줬는데 누렁아 밥먹자~ 이러네;
-
도 이제 잘 시간이 곧 되어가는 군..
-
벨런스 게임 하고 가라 4 0
진짜 ㅈㄴ 골때리네
-
내신 2.4 정시로 돌릴까요? 2 0
고2모고가 3중2후2중(국영수) 나왔기에 별 생각없이 수시로 가야겠다 생각하고...
-
토요일에 고대가서 5 1
옵붕이랑 밥먹고 옵붕이 문항검토하고 옵붕이랑 데이트하고 옵붕이랑 술먹을 예정
-
오늘화장 짱잘먹엏어 8 1
맘에들어서 지우ㅜ기싫어..
-
오랜만에 코트 입어야겟다 3 0
코트를 입을 일이 진짜 없거든요
-
붱모 베타 평도 좋고 해설도 거의 끝나가니 한시름 놨네 7 2
거의 3개월 걸린 프로젝트기도하니 진짜 진짜 많이 준비했기에 이젠 쉴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다
로살은 별로에요?
희한하게 로살은 마셔볼 기회가 없었네요 허허..
면세점에서 사세요 ㅎ
면세점 가보고 싶네요 허허허...
갓 스무살 된 애들의 쪽팔림을 담당한다는 ㅅㅅ 온더 비치
-바에서
저.. ㅅㅅ 온더 비치 주세요!
클럽오브 오르가슴인가?
그것도 있더라고요
진짜 작명센스 하고는ㅋㅋㅋ
작명센스 참 대단하네요 ㅋㅋㅋ
참.. 칵테일 이름 뭣하죠 ㅋㅋㅋ
술도 좋지만 최고의 술은 좋아하는사람들이랑 마시는 술인거 같아요!
좋아하는 사람들과 길거리에서 마시는 깡소주가
가시방석에서 마시는 위스키보다 맛있지요..ㅋㅋ
ㅋㅋㅋㅋㅋ앜 길거리에선 안마셔봤는데 그것도 나름 묘미겠어요!
수다떨며 마시는 술은 최고에요. 정말
나중에 남자친구도 술 좀 했으면 좋겠어요 저는(이래놓고 술못하는 남친마저 안생길려나)
길가 벤치에 앉아서 친구랑 맥주한캔 까면서 이야기를 나누면 나름 좋죠 ㅎㅎ
노상맥주 개꿀ㅋㅋㅋ
맞아요 확실히 집구석 눈칫밥 안주로 먹는 위스키보다..
특히 가을에 마시면 ! 솔솔 가을바람 부는데 맥주 한캔 ~
한여름밤에 노상맥주는 개꿀이죠..ㅎㅎ
사실 노상맥주는 봄여름가을겨울 꿀입니다 여러분
ㅇㄱㄹㅇ ㅂㅂㅂㄱ ㄹㅇㅍㅌ
여름엔 모기물려용!
제 닉네임뜻이 천상의술이죠 훗...ㅋㅋㅋㅋ
애주가시군요
그럴땐 한번 꼴을때까지 마시면 되요 작년에도 재수전에 꼴아서 길거리에 토하고 난리나서 그 뒤로 술 생각도 안났고 올해도 이제 삼반수시작하는데 금요일날 완전히 꼴아서 토하고 술생각안나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