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 조장을 엄청해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085686
다 떨어트리고 빵구 엄청 내게 만들고 싶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발점이랑 수분감step0까지 했는데 미출제요소 다루니깐 뉴런하는게 버거워서 그런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085686
다 떨어트리고 빵구 엄청 내게 만들고 싶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시발점이랑 수분감step0까지 했는데 미출제요소 다루니깐 뉴런하는게 버거워서 그런데...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