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지 풀어야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9777559
이명학의 수능루틴이나 강민철의 인강민철이나 이런 주간지나
월간지 꼭 풀어야 하나요?
주간지나 월간지 푸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9777559
이명학의 수능루틴이나 강민철의 인강민철이나 이런 주간지나
월간지 꼭 풀어야 하나요?
주간지나 월간지 푸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감유지
그런건 실력 유지용이고 실력 향상을 위해서는 부적합한듯. 그냥 양치기
그러면 실력이 어느정도 올라왔을 때 풀어야 하는 건가요??
실력 기준이 어케되는지..
겨울방학에 영어 양치기는 그냥 기출 문제집으로 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