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호동호동해 [1065561] · MS 202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9578532
중위과 스나 가능하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예
720이면 내일 회계학과 논술 보러가야할까요?
720이면 아마 회계 ㄱㄴ할것같긴 한데 붙어도 납치급인 점수는 아니라.. 과 맘에 드시면 보러오세요
안가면 정시로 연대 체대 준비할 것 같아서요 화작이라 표점 변동 있어도 회계는 안정일까요?
720이면 안정은 아니지만 어지간하면 붙지 않을까? 정도일텐데 등급컷이랑 표점 변동까지 고려한다면… 회계 붙겠다라는 확신은 못드릴 듯 하네요
칸수로 비유하면 6칸정도인가요?
외대 어문도 비슷한 점수가 남아서요
724는 어떤가요 공대 어디까지 봐야할까요
제가 공대쪽은 잘 몰라유ㅜㅜ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예
720이면 내일 회계학과 논술 보러가야할까요?
720이면 아마 회계 ㄱㄴ할것같긴 한데 붙어도 납치급인 점수는 아니라.. 과 맘에 드시면 보러오세요
안가면 정시로 연대 체대 준비할 것 같아서요
화작이라 표점 변동 있어도 회계는 안정일까요?
720이면 안정은 아니지만 어지간하면 붙지 않을까? 정도일텐데 등급컷이랑 표점 변동까지 고려한다면… 회계 붙겠다라는 확신은 못드릴 듯 하네요
칸수로 비유하면 6칸정도인가요?
외대 어문도 비슷한 점수가 남아서요
724는 어떤가요 공대 어디까지 봐야할까요
제가 공대쪽은 잘 몰라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