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하향 1차 붙었는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9394291
면접 없는 줄 알았는데 내일이 면접이다 ㅋㅋㅋ 안 가야겠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주대 의대 합격!!!(사진 못넣어서 재업) 29 15
떨어질까봐 쫄렸는데 데려가주네요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
제목이랑 뭔 관련인지도 모르겠고context가 없으니 뭔소린지도 모르겠는 사진들이...
ㅋㅋ
그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