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스토리하시는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93656
과외 알바뛰로 가야는데
물꼬기들 병걸릴까봐 걱정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비빜휴 광고멘트였는데 그냥먹어도 좋은기름은 따땃하면 더좋다? 이런 식의 논린가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93656
과외 알바뛰로 가야는데
물꼬기들 병걸릴까봐 걱정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비빜휴 광고멘트였는데 그냥먹어도 좋은기름은 따땃하면 더좋다? 이런 식의 논린가여?...
저 합니다...
오오! 변종물고기있으세여?
변종은 안뜨던데요;;; 말하는황금까지는 그래도 좀 뜨는데;ㅠ
수조 6개 돌리고 렙43입니다;ㅎ
ㅠ _ㅠ 전 20이요 ㅋㅋㅋ, 수조는 8개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