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vs정법 선택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9231721
내년 수능 준비중인데 사문은 고정시켜놧고
정법이랑 한지랑 고민중입니다
정법은 강의 1회독했고 한지는 지과했어서 어느정도 익숙한데
둘다 흥미는 ㄱㅊ아서 고민이예요
만점목표로 공부하려는데 뭐가 유리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9231721
내년 수능 준비중인데 사문은 고정시켜놧고
정법이랑 한지랑 고민중입니다
정법은 강의 1회독했고 한지는 지과했어서 어느정도 익숙한데
둘다 흥미는 ㄱㅊ아서 고민이예요
만점목표로 공부하려는데 뭐가 유리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정법러인데 정법 하지마세요 사람들이 다 고여서 만점표점 꼴등에 하나만 틀려도 2등급입니다
한지 분들도 똑같이 얘기하시던데 .. ㅋㅋㅋㅋㅋ…
고인물 엄청 많아서 대부분 50점이 1등급컷이라고요
정법 법스퍼거들은 진짜 차원이 달라요...
제가 본 케이스중에 국회의원 300명 이름이랑 지역구 외우고 다니는 애부터 해서 뭐...
그냥 정법 고인물들은 님 생각보다 더 많아요...
저도 그거 모르고 그냥 단순암기겠지 하고 진입했다가 피똥싸는중입니다ㅠㅠ
타과목에 비해 표점 이득은 없나요??
작년수능이랑 이번 9모 만점표점 전과목 꼴등이 정치와법입니다
이과여서 모르긴한데 한지하는게 나을듯
더 흥미있는거 하셈. 고여서 무조건 50 받아야하는건 사탐 전부다 마찬가지임 어차피 (사문정도 빼고)
뭐가 표점 터질지는 걍 매년 돌려돌려 주사위라 의미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