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모의고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912851
고3인데 신청해야 할까요...? 한다면 어디가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912851
고3인데 신청해야 할까요...? 한다면 어디가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서점에서 사설 문제집 많이 팔던데 그거 사서 푸세요.
대성 종로 유웨이 뭐이런 거 묶어 놓은 거 많음.
오오 그래야겠어요 근데 홀로서기? 거기서 하면 비쌀까요?
홀로서기에서 하는 것도 좋습니다.
홀로서기 장점은 자기가 원하는대로 편집할 수 있는 것이죠.
가격대는 아마 문제집 사는 거랑 비슷할 거예요.
A4는 한 페이지에 40원 하고
B4는 한 페이지에 50원인가 할 걸요?
음 대충 계산해보면
골드교육 에서 나온건 150p(문제+해설) 짜리 11000에 파는데
홀로서기에서 B4기준으로 7500이니까 홀로서기가 더싸네요.ㅋㅋ 홀로서기 ㄱㄱ 싱
우와 감사합니다 완전 성의있게 답변해주셔서 폭풍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