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공부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853671
고3 문과생입니다 이번에 빡T 알텍을 들어보려는데 고1과정이 부족한 것같아서 정리좀 하려하는
정승제쌤꺼는 돈이없어서 못들을것같아서요 ㅠㅠ EBS나다른 사설강의 선생님들 중 무려로 풀어놓은것중에 뭐를 들어야할지알려주시거나, 실질적으로 무슨 단원이 필요한지 적어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 기출 풀이 결과에 대해, 분석 부탁드립니다. 3 0
안녕하세요. 15학번이 되고 싶은 15재수생입니다. 저는 14수능에서 영어 4등급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