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이 정말 안좋은데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827334
서울대에 전형을 알아보니..
제가 가고 싶은 과는 수시모집만 시행 하더라구요....ㅠㅠ
정시로 가고 싶으면 합격 할 수 있다 는 아니지만...
그래도 작은 희망인 길조차 없다보니 막막해서 글 한번 쪄봅니다
서울대 수시에서 내신이 전혀 포함 되지 않는 전형은 없나요.. 논술전형같은거 말이에요.
또 삼수부터 비교내신제인가 그건 뭔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근데 09년생 태그는 언제 만드나요? 18 40
09년생 지금 고2입니다 관리자님들 아까 글 쓰는데 태그 없어서 수동 입력했네요...
수시에서 남으면 정시로 이월되서 뽑는데가 있어요.
논술같은거는 없어요.
희망학과랑 비슷한데 정시로 뚫어요 일단
불가능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