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대성 2관에서 대성홈페이지들어가서 성적입력하라는데 어떻게하나요??ㅜㅜㅜ 대성마이맥들어가서하는건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771009
대성학원생분들있으면 알려주세요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성서울병원 및 서울아산병원 성대 울산대 출신 전공의 비율 7 2
4개년 졸업인원 160명 가정시 성균관대 108명/160명 한학번 27명 울산대...
2관 홈페이지 들어가서 학원생 서비스 누르고 정시/수시 합격 예측 서비스인가 누르면 입력할 수 있는 창으로 넘어갈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