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수학도 절대평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757485
진학캘린더로 입시정보 봤는데요. 2018년도부터 절대평가로 실시되는
수능 영어처럼 수학 과목도 절대평가를 실시해야 한다는 제안이 나왔는데요.
수학이 쉬워져야 공교육이 살아 난다고 하는데 최상위권 학생들을 가려내기
위해서 또 다른 장치가 마련되 또 다른 사교육을 나올 것 같은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2018 년부터 영어 절대평가는 교육부 공식 입장이 아닙니다
http://www.korea.kr/policy/actuallyView.do?newsId=148791509
공식 입장은 아니더라고 제안이 나왔다는데.. ㅜ
만약 그런식으로 수능이 자격고사화 된다면 수시를 95%까지 늘리거나 정시에서 대학별고사를 도입하는 방법밖에 없죠. 08수능을 생각해보세요. 정시논술이 없었다면 뭘로 학생들을 구별할까요.
학생들만 힘들겠네요 ㅜ
그전에 대학가고 싶네요..*_*
그래서 00년생 학교 그만두고 올해 수능칠거랍니다.. ㅋㅋ
화이팅입니다^^
최상위 대학은 정해져있고 최상위 학생은 구별되어져야됨..
흠.. 그건 맞죠 ㅜ
아주 입시를 운빨로 만드려고하네ㅋㅋㅋ절대평가가 무조건 나쁘다는건 아니지만 시행할려면 수준이하의 대학은 다 없애버리고 남은 대학들 다 평준화시키고 하는게 맞는거같은데...ㅋ
다 평준화하면 ㅋㅋ
국숭세단 지거국 밑의 대학 다 없애면 할만한듯
국숭세단 지거국 밑의 대학 다 없애면 할만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