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규 풀었는데 n제 추천 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7230426
시즌 1 스무스하게 풀고 드릴 1 손대다가 수2에서 지옥 맛보고 뗐는데 뭐 푸는게 나을까요
추천해주기는거 풀고 드릴 1 수2 다시 풀 예정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요)낙지 수시합격자 빠져줄려고 해도 11 13
못빠져주게 돼있음;; 그래서 걍 내점수보다 말도안되게 높은대학에 옮겨놨음 그럼 영향...
드릴3 수2
아님 btk

감사합니당4코 빅포텐

감사합니당드릴3 하시죠 드릴1,2랑 3랑 난이도 차이가 좀 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