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고2 조언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704918
현재 고등학교 2학년 올라가는 사람입니다...내신은 2.5이고 모의고사는,,,11월에 국수영3/3/2 나왔어요 그냥 성적고자죠,,, 내신도 많이 낮고, 모의고사는 허접이라 믿을건 그나마 나쁘지않은 생기부뿐이 없어서 학생부종합전형뿐이 가능한게 없네요,,,,, 성적이 1학기때 떡치고 2학기 올라와서 열심히 하니깐 내신이 올랐어요 뭐 겨울방학때도 열심히 하고있고요. 제가 이과인데 저성적이지만 내신을 어느정도 올려야 성대자연과학계열 원서를 써볼수나 있을까요??? 그리고 국어,영어,수학 공부하는 법좀 알려주세요,,,국어가 특히 너무 어렵네요...
앞뒤안맞는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양자역학은 연애에도 적용됩니다. 11 1
고백해서 성공할지 차일지 걱정이시라구요? 슈뢰딩거의 고양이를 생각하세요.이런걸 썸이라고 하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