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담하지마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7046925
6평은 그냥 시험이다
6평 본인 점심때 라면볶이 먹을까 생각만했다
수능이랑 연관이없었다 낙담은 오늘까지만 해야 수능에 안망한다 그냥 사설 망쳤다고 생각하고 넘기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7046925
6평은 그냥 시험이다
6평 본인 점심때 라면볶이 먹을까 생각만했다
수능이랑 연관이없었다 낙담은 오늘까지만 해야 수능에 안망한다 그냥 사설 망쳤다고 생각하고 넘기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