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눌림 현상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6943345
귀신이 내 코앞까지 다가옴 물론 꿈속에서
근데 그 특유의 절대로 사람이 낼수없는 웃음소리로 쳐빠갬
처음엔 무섭지만 얼굴에 피쳐묻히고 쳐빠개니깐 한편으론 불쌍하기도 하고 근데 자꾸 나타나니깐 입은 안열어지고 몸도 안움직이고 지는 빠개니깐 ㅈ밥이 내가 풀리면 아무것도 못하니깐 묶어놓곤 지랄을 하는구나 생각하게됨 결론 가위눌림은 초반에만 무섭고 갈수록 잣같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오 저도 ㅋㅋㅋ
아 또 시작이네 응 안 무서워~ 내가이겨 딱 이생각하면서 가위눌려요
무서운거보다 잠못자게해서 빡침 ㅜㅜ
딱 한번 이었는데 평생 기억에 남을듯
이젠 걍 '또 시작이냐' 하고 넘김... 너무 시끄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