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수학 미적분학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687174
공대생이랑 수업 듣는다는게 트루인가요?
배우려면 수2 마스터하고 와야하나요? 경제학도인데 그나마 자신있는게 수학인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근데 09년생 태그는 언제 만드나요? 18 40
09년생 지금 고2입니다 관리자님들 아까 글 쓰는데 태그 없어서 수동 입력했네요...
ㅇㄹㅇ
대학미적 고교수학과는 차원이다르게어렵죠 이과애들도 제대로이해하고푸는애들거의없을정도로 수2해야하나요정도면 못따라가요ㅠ
2학기때 새로배우는 개념같은것들 아니면 하나도 안어려워요
고등학교 이과 과정에서 배우는 수학 지식정도만 있으면 별 무리없이 수업 들을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