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대 출신이 로스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6822932
지금 상위권 해외대 다니는데 학점 리트 안정적으로 가져가면 학벌에서 이득을 볼 수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명언 배경화면 의뢰작(4) ★데이터 주의★ 29 29
요즘 운동에 빠져있다 보니 의뢰가 점점 밀리고 있네요;; 댓글과 좋아요 수도 점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6822932
지금 상위권 해외대 다니는데 학점 리트 안정적으로 가져가면 학벌에서 이득을 볼 수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명언 배경화면 의뢰작(4) ★데이터 주의★ 29 29
요즘 운동에 빠져있다 보니 의뢰가 점점 밀리고 있네요;; 댓글과 좋아요 수도 점점...
2027 수능
D - 150
상위권해외대 나름?
이런건 여기 말고 로스쿨갤 가보세요
어떤 해외대냐에 따라 다를 것 같구요, 최상위로스쿨은 그런게 덜한데 상당히 많은 로스쿨들은 해외대를 안좋아합니다. 한국어로 수험생활을 잘 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구심이 있어서요
최상위로스쿨은 어차피 근데 서울대 연고대가 거의 전부라서 학벌로 이득 가져가긴 어렵습니다
hyps+옥스브릿지라면
매년 상위권 나옴 로스쿨에서 해외대 합격자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