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곧재수학원입성이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665254
감성터진다 주말개빡세게놀고 새맘가짐으로 ㄱㄱ합시다 재수생동기들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665254
감성터진다 주말개빡세게놀고 새맘가짐으로 ㄱㄱ합시다 재수생동기들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2027 수능
D - 149
힘냅시다ㅜㅜ
2/9부터 재수정규반시작인가요?ㅠㅠ
지금 공부하는거보다 노는게 후회없겠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