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 4차 발표났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661965
18명 빠졌네요..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661965
18명 빠졌네요..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몇번까지 빠진건가요?
74번이여
자문자답하는줄알았음ㅋㅋ
ㅋㅋㅋ@물량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