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수 정법 워터파크였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6349549
왜 2년동안 뺑이친 물리보다 아직 개념 시작도 안하고 푼 정법이 더 잘나오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6349549
왜 2년동안 뺑이친 물리보다 아직 개념 시작도 안하고 푼 정법이 더 잘나오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47이 3등급이었음
ㄷㄷ
다 풀고 10분 남았을 때 ㅈ됨을 체감함 ㅋㅋ
전 실모나 평소에 항상 15분 이내 컷이었는데
너무 긴장해서 20번에서 시간을 다써서 48점
맞았네요 근데 백분위90ㅋㅋ
전 체감상 어려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