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한테 손절당한 듯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6093273
도서관 같이 다니는 모임이 있었거든
그 모임을 관리하는 누나이신 선배가 있는데 많이 예쁘심 ㄹㅇ
같이 밥도 먹어서 얼굴도 봤는데 얼굴 작고 그 작은 얼굴에 눈코입이 이쁘게 위치해서
와 내가 존예랑 밥을 먹어보네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이쁘심
근데 갠톡할 때 나도 모르게 스윗하게 대답했는데 그것 때문에 개같이 차단당한 듯 싶어
그분 고학번이라 도서관에 무조건 있으실텐데 도서관에 있냐고 물어봤는데 아무말도 읍드라
내 인생이 이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요)낙지 수시합격자 빠져줄려고 해도 11 13
못빠져주게 돼있음;; 그래서 걍 내점수보다 말도안되게 높은대학에 옮겨놨음 그럼 영향...
그거밀당임ㅇㅇ 고백박자
게이야...

밥을 같이 먹었다고?그냥 각자 따로 공부하고 밥먹는 시간에 같이 밥먹고 그런 모임임
모임 든거부터 ㄱㅁ인데
스윗한남 나쁘지 않죠
근데 방금 연락왔네 ㅋㅋㅋㅋㅋ 손절은 내 착각이였구 바로 도서관달려간다 ㅃㅇ
아오 ㅋㄱㅋㄱㅋㅋ
이 씨바..
하아
십ㅋㅋㅋㅋㅋ
혼내줍시다
고백으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