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한마루샘물 [472180] · MS 201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607892
제목그대로 생2러인데 단권화할수있는 책 조언부탁드려요...
지금은 개략적으로 교과서를 써보고있는데
교과서를 끝까지 끌고가서 단권화해도 될지.. 물론 교과서가 기본인데 너무 방대해지는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지금 생각하고있는 교재는 하이탑이나 곧 나올 수능특강정도인데
오르비 회원분들 아니면 선배님들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개인적으로 단권화는 완자가 좋은거같긴한데 저는 교과서로 했어요.
완자 좋아요~
저는 따로 노트를 만들었어요
단권화로 만들어질 책이라면 백호꺼 서브노트를 추천 하이탑 완자 교과서 백호꺼섬개완에서 얻은 정보,내가자주 틀리는 개념을 서브노트 한권에다가 빈곳에 써주면 좋아요 하지만 기본적인 내용은 완자가 짱임
전 미래로에 딸려있는거 썼었는데 필기공간도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올해 생2 나오나....ㅇㅅㅇ 거기 원래 써있는 내용 일부가 하이탑 끌어다 쓴거라는건 안비밀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16/01/08 16:44
정말 진짜로 0 0
할게없다.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개인적으로 단권화는 완자가 좋은거같긴한데 저는 교과서로 했어요.
완자 좋아요~
저는 따로 노트를 만들었어요
단권화로 만들어질 책이라면 백호꺼 서브노트를 추천
하이탑 완자 교과서 백호꺼섬개완에서 얻은 정보,내가자주 틀리는 개념을
서브노트 한권에다가 빈곳에 써주면 좋아요
하지만 기본적인 내용은 완자가 짱임
전 미래로에 딸려있는거 썼었는데 필기공간도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올해 생2 나오나....ㅇㅅㅇ
거기 원래 써있는 내용 일부가 하이탑 끌어다 쓴거라는건 안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