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르비 입시설명회 안내 feat. 한강의흐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6046324
안녕하세요
매일 오르비는 보고 있지만 필요할때만 글을 쓰는 YOON대표입니다.
매년 똑같이 봄이 오지만 올해는 마스크를 벗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입시의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고자, 매년 마감이 되어 앵콜 설명회까지 하는
올해 디오르비 첫 설명회를 가져왔습니다.
▷일시 / 장소 / 예약
4월 15일 (금) 오후1시 (서연고~건동홍, 메디컬)
유현주t(국어), 이승효t(수학), 한강의흐름
4월 19일 (화) 오후1시 (의치한약수)
피램t(국어), 강윤구t(수학), 한강의흐름
장소: 디오르비 학원 (현장/현장비대면)
강남구 삼성로 61길 15 (은마사거리3분거리)
예약 링크
https://academy.orbi.kr/gangnam/teacher/289
설명회는 <대입을 보는 시선 : 23 합격을 말하다>로
다른 설명회와는 차별된 각도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입시에 관련된 내용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한강의흐름님이 진행합니다.
-'22 입시 변화 결과와 '23 문·이과 전략
-서연고~건동홍/메디컬의 정·수시 특징과 주의할 점 및 공략할 전형
-문이과 통합결과에 따른 정시변화와 예측
-구체적인 정·수시 합격전략
-성적향상을 위한 국어/수학의 방향
4월 15일(서연고~건동홍,메디컬)설명회에서는
국어-유현주T

본질적인 접근과 현주간지로 수험생과 같이 호흡하는
유현주T의 생생한 국어 성적 상승법과 전략적인 접근법이 같이 합니다.
국어성적 향상에 꼭 필요한 내용만 새로운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수학-이승효T

상승효과와 실력지상주의로 수학의 접근법을 새로 쓰고 계신
이승효T의 3-4등급의 수학성적을 1등급으로 만들 수 있는
살아있는 이야기가 같이 됩니다.
4월 19일 (의치한약수)설명회에서는

p.i.r.a.m 수능 국어 시리즈로 오르비 출판의 최고 매출액을 계속 갱신하는 피램T가
상위권 국어의 학습법과
어떤 상황에서도 점수를 유지할 수 있도록 내용을 전달합니다.
수학-강윤구T

최상위 수학의 강자, 4점 공략법으로 유명한,
매년 다수의 메디컬 합격자를 배출하는 강윤구T가
상위권 학생 개개인의 상황에 맞춰 습득 유지 할수 있는 내용을 모두 알려 드립니다.
4월 12일(화) 11시부터 접수를 받습니다.
참가 확정자에게는 확약문자를 보내드리고
참가자나 신청자에게는 특별한 우선권을 드립니다.
설명회 참가비는 없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 있으시면
디오르비학원 02-522-0207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다들 건강조심하시고
당일 날 뵙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조아쓰 공부해야징 1 0
ㄱㄱ
-
리트 응시료 너무비쌈 11 4
30만원이던가
-
사탐 빼고 최저 0 0
사탐 인정 안 해주는 의대들은 사탐응시하고 국영수로 최저 맞춰도 되나요? 아니면...
-
늦버기 2 0
머리 뒤지게 아프네…
-
고딩수학 처음하는 학생한테 6 1
진도나갈때 뭐로 하는게 좋을가요 개념원리+라이트쎈 ㅇㄸ
-
오늘이 3덮이구나.. 2 0
3모는 아직이지 음
-
세계사 양 많아요? 3 0
7월부터 반수할거면 세계사 하면 안될가여?
-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04년생, 23살입니다.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오랜만에...
-
엑셀 국어 01 인문 상당히 0 0
어려운 글이네요 시간날때 함 써보겠슴
-
아 나 진짜 국어 어떻게 하지 8 1
다음주 화요일에도 어제처럼 문제랑 글 대충 읽어서 7개나 틀리면 어떻게 하지 죽어야 하나
-
늦버기 1 1
오늘 오후 수업 화이팅
-
각운동량 들어가면 또 다를까 재밌는 물리 하고 싶다
-
매체 45번 뭐임? 1 0
난 5번했는디
-
3덮 국어 후기 7 0
문학 ㅈㄴ 쉬움 독서 - 가나지문 법지문(유류분권이랑 판박이), 과학지문 보기문제...
-
국어 실모 뭐가 나을까요? 6 0
작수 국어 백분위 88.. 원랜 백분위 96 정도였는데, 시험지 운영이나 현장감에...
-
님들 기하 선택이면 4 0
6개월 안에 다 맞기 가능?? 미적 못해먹겠었는데
-
쿠바 플에리트코 국기 개웃기네 0 0
색깔만바뀜
-
변증법 푸니까 토할거같음 3 0
집중이 썩풀리네 그냥
-
시중 스킬 모두 마스터한 의대생의 생명과학 1 책 0 0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지니입니다. 생명과학 1을 어려워하는...
-
삼반수 부모님 허락 6 0
이번년도 지나면 n수 하고싶어도 못하기도 하고 현역때 여러 사정때매 공부는 열심히...
-
버스가 안와ㅜㅜㅜ 4 0
지각이다ㅁㅊ
-
통통인데 스블 괜찮나요? 2 0
작수 3이고 재수를 늦게 시작해서 이제 실전개념을 들으려고 하는데요 공통하고 확통...
-
ㅈㄱㄴ 어떤가요 쎈보다 어렵나여?4점 초반까지 풀수 잇으면 풀만한가용?
-
오늘덮인가 0 0
고2는 구경할뿐
-
재수생인데 3덮 안감 0 1
어짜피 지금은 제대로 활용도 못하고 개꼬라박을걸 알기때문에 서바랑 더프는 5월뒤로 잡음
-
발점이 더 어려운거같기도하고
-
더프 신청기간 놓져서 못침 0 1
덮 보는분들 ㅎㅇㅌ
-
흐흐흐 5 2
이제부터 오르비는 중학생들이 점령한다ㅏ
-
3덮 뭐임…? 0 1
이거 ㄹㅇ임…?
-
오르비는 내가 점령한다 2 2
덮치러 간 인싸 새끼들이 나가고 개찐따인 내가 여길 점령하게 되었다!
-
다 낮
-
곧 시작하겠구만
-
대학교는 질병결석같은거 업나 4 0
오늘 강의 8시간인데 어떡하지
-
덮 언제 시작함? 0 1
ㅇㅇ?
-
기출비 개빡치는거 1 1
Vip임 무슨 과학 내신 교재 어떤게 좋아요? 에도 vip여야함
-
덮치지 못하게 막는 0 2
교육청 #~# 3덮 치고 싶다
-
다들 더프 잘봐!! 1 1
파이팅~~!!
-
아니 0 2
러셀어디야 십분남았는데 ㅈ댔네
-
대치는 오랜만이네 0 3
한시간도 금방 가는고만
-
1교시 수업 2 0
진짜 별로다
-
국어 사설에 0 1
신기할만큼 약한데
-
학교쨀가 2 0
음
-
감기걸림 3 1
ㅜㅜㅜㅜ
-
커피 먹는게 아니었어 1 1
디카페인 먹고 푹잘걸
-
슬슬졸림 0 0
한시간만 자서 그런듯
-
오늘이 덮치는 날인가? 3 1
오후에는 후기가 올라오겠군
-
상대방이랑 현실에서 말할때는 1 1
나의 경우 무조건 gemini 한테 답변을 생성시키고 복붙해야함 사회성 ㅂㅅ이라서...
-
등원 5 1
다들 더프 잘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저도 3덮 보고싶네요.. 저희 학원은 사정상...
-
얼리버드 기상! 6 1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