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노라짱은 쿄모 카와이❤ [1136812] · MS 202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5957868
사실 전 문과 혐오자였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헉
반반은 더 싫어하는 것이에여.......
공머생인 것인,,
왠지 물2를 좋아할거같아요..
사상과 윤리를 좋아하는 것이에여
문송..
당연히 사과해야 되는 것이에여
정법을 좋아하는 인문대생입니다!
코코땅하고 같은 전공일수도? ㄷㄷ
이 글을 보고 서울대에 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노라쟝!
서울대생 코코땅하고 동거하는 것이에여! 꺄아아악
무섭네요
헨타이........
치대생이니까 봐드리는....
문과는 웅징의 대상이에여
ㄲ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댓글상태도 갸웃겨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헉

그래서 인문대에 진학했죠.......
문과 울어요.....
더 울리고 싶어요....-쌍윤러
근데 경제 사문이면 반만 문과 아닌가요반반은 더 싫어하는 것이에여.......
헉

문과인가여?공머생인 것인,,
왠지 물2를 좋아할거같아요..
사상과 윤리를 좋아하는 것이에여

철학적인미소녀인것이에요..문송..
당연히 사과해야 되는 것이에여

코코땅도 문과인가여?정법을 좋아하는
인문대생입니다!
코코땅하고 같은 전공일수도? ㄷㄷ
이 글을 보고
서울대에 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노라쟝!
서울대생 코코땅하고 동거하는 것이에여! 꺄아아악
무섭네요

문과성향의 이과는 어떻게 생각하나오?헨타이........

변태가 됐어오치대생이니까 봐드리는....
문과는 웅징의 대상이에여
ㄲ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댓글상태도 갸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