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까지 휴릅이 할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5923788
놀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잘 보든 못 보든 6모 성적표 들고 올게요 엉엉
계속 오릅이 하다가 내년에 친구들이랑 같이 수험생활 할 듯 엉엉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문제 하나 질문요 12 0
이거 조건이 지수함수인 것 같은데 지수함수의 미분이 미통기 과정이 아니자나요......

가끔씩와
형아 보러 올게요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