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군대 특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5873519
잘하면 간부 덕 못하면 니탓
잘 제대하면 선임/간부 덕 죽으면 니탓
쉬는 꼬라지 못보는 간부 10명중 9명 이상되는 거 보면 딱 이거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위안부' 이정도면 잘했지...? 33 12
한 커뮤니티에서 가져온 글입니다 니 여동생이 오래전에 성폭행 당했다는 걸 알았다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