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3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5724085

국어
대충 황밸난이도아니엿나 근데언매가 좀어려웠음
사실 국어난이도는 판단을 잘못하겠음
문학하나 비문학하나틀림
수학
12번 푸는데 어라 쉽지않네
~> 13번도 오래걸리겟는데?
~> 14번도 오래걸리겟는데?
이새끼들 3모에무슨짓을한거임 이러면 등급컷 장난아닐텐데
라는생각함
대충 12번 -안붙혀서 오래걸림
14번 해 1 겹치길래 아주 귀여운새끼들 하고 넘어감
ㄱㄴㄷ연계되는게 좀 잘만든듯
18번
해구하라는거 갯수 10이라고써서틀림
저번에도 이렇게 틀렷엇는데
뭐구하라고했는지 확인하는거 루틴에 추가할예정
21?번이엿나 지수로그 답12인거
미분해서 품 안하고푸는건 좀 귀찮아보이는듯
22번
최고차항 생각안해서 틀림 ㅅㅂ
f가 최고차항이 4여야하는데그냥 1로 생각함
최고차항생각안하는것도 자주하는 그건데
영어
듣기존나어려웟음
16 17번 두번 풀로들음;
그리고 대충 지문이 쌉소리하는게 많았던듯
한국사
나더프국사27점이엿는데뭐임
더프가사설틱했네 ㅅㅂ
와이책 3회독베이스로 1나옴
근데헷갈리는거많았는데어케나왔지
물리
4번틀림 ㅅㅂ
ㄷ에 A라고써잇는거 B로봄
화학
대충내신베이스로풀엇는데투과목할꺼니까봐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와이책무한회독으로한능검쟁취하자
집에잇는와이책150권으로배경지식마스터한다
수고햇어

맛난거먹으러감수학 12, 13이 ㄹㅇ 복병이었어요
21번보다 14번이 어려웠늠 21번은 판별식 하나면 진짜 2분컷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