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걸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5659446
미쳣나
걍 비염인줄알앗는데 ㅡㅡ 미친새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5659446
미쳣나
걍 비염인줄알앗는데 ㅡㅡ 미친새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3
저도 그냥 날씨가 추워서 추운줄 알았더니 코로나..
개억울함요......저 근 3개월동안 러셀에 열몇시간 처박혀있고 밖에 나간 날이 거의 없음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