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팅아 들어오지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5644916
왜 자꾸 미팅 나갈 거냐고 물어보는 걸까여..........? 나가서 쪽 당하고 오라는 의미인가여 ㅠㅠㅠ
솔직히 나가고 싶긴 한데 미팅 분위기 다 망쳐놓고 주선자 까지 욕먹일까봐 못나가는 중이네여 훌쩍훌쩍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5644916
왜 자꾸 미팅 나갈 거냐고 물어보는 걸까여..........? 나가서 쪽 당하고 오라는 의미인가여 ㅠㅠㅠ
솔직히 나가고 싶긴 한데 미팅 분위기 다 망쳐놓고 주선자 까지 욕먹일까봐 못나가는 중이네여 훌쩍훌쩍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ㄱㅁ

나가보자구일단ㄱㅁ
나가면 인생 최대 흑역사가 생길 거 같아여 ㅠㅠㅠ
기만하시네요 ㄷ
소개팅은 몰라도 미팅 ㄱㅁ은 없죠........ ㅠㅠㅠ
전 소개팅조차 못가겠더라는 ㅠㅠ
차라리 소개팅이 나을지도...... 미팅은 너무 인싸들 분위기일거 같네여 ㅠㅠ
그래도 나가보시는게 추억일듯 ㅋㅋㅋ
전 아무것도 안가봐서 아쉽네요 내 청춘..
전 들어오지도 않으니
구석으로
대학 미팅 연인만드려고 나가는사람 없으니 걍 놀고오시면 됨
2ㄷ2로 노는거 분위기만 올리면 개재밌음
술게임 못하면 조금 그럴 수 있으나 할줄 아시면 그냥 놀다오세요
리듬게임의 블랙홀.....
그건 잘생기거나 말빨이 좋거나 귀엽거나 3개 중 하나가 아니라면 힘들수도?
이걸 못봤네...
이렇게 기만을 하네
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