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자취하는 마키세 크리스 [1136812] · MS 202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5555557
훗 새벽 3시반에 일어나는 나 어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오... 좋은 아침
내일 9시 수업인데 이러고 있음.......
저는 10시임...
과제도 해야돼, 잠은 또 자야해, 수업도 나가야해 에휴이
과제 이미 하나 빠뜨린 저보단 나을 거 같네요 ㅠㅠㅠ
같이 힘냅시다...
같이 힘내여 우에에엥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8
오...
좋은 아침
내일 9시 수업인데 이러고 있음.......
저는 10시임...
과제도 해야돼, 잠은 또 자야해, 수업도 나가야해
에휴이
과제 이미 하나 빠뜨린 저보단 나을 거 같네요 ㅠㅠㅠ
같이 힘냅시다...
같이 힘내여 우에에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