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 진짜 너무 못한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52575
손이 확실히 안풀린듯
일단 계속 해설은 토스가 유리하다고 하는데
중간에 꼬라박아서 너무 말아드셨음
아마 중반쯤에 테란이 인구수 역전했을듯
저런 꼬라박은 회전이 되야되는건데 그렇다고 타 스타팅에 게이트가 많은 것도 아니고
200채운 것도 아니고
그리고 오늘 경기의 백미는 입구 조인 병력에 조공
아 진짜 이건 아마 고수만 되도 전병력 본진에 꽁꽁 모으면서 멀티치는 테란 병력을 리콜로만 싸먹어도 이길 수 있는건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최애 과목 말해보셈 7 0
난 국어
-
님들 최애 라면 말해보셈 10 0
난 신라면
-
라면이랑 과자 안먹은지 6일차 2 0
후후
-
자지 버섯 4 0
나는 자연인이다에 나온 버섯입니다
-
통합사회 미녀 선생님 0 0
최성주 쌤 보고 의대 가겠습니다
-
잘생긴 남자 돼서 꿀빨고싶다 3 1
존예부자여친이랑 결혼해서 기둥서방하고싶어
-
님들 최애 애니 캐릭터 말해보셈 12 0
본인은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아처임.
-
이상형월드컵 주작은 뭐야 0 0
뭐긴 뭐야 사랑이지
-
님들아 ㅃㄹ 정상적인 플러팅 17 0
입술크기 키갈 ㅇㅈㄹ말고 ㅈㅂ
-
크큭 선이 보인다 3 0
아무튼 선이 보임
-
살면서 여자가 헤어지고 2 1
자기가 문제였다고 말하는걸 못봄 심지어 자기가 바람폈을 때도 상대 욕하기도 함
-
와따시와 헤르메스노 토리 0 0
헬싱 아카드
-
수험의 진리를 알려드리죠 2 0
The one who's in love always wins. 공부에 순수하게...
-
뿌셔뿌셔 최애 과자임
-
메디컬 여러분들에게 질문? 10 1
(서연고정도 제외하고) 메디컬은 동아리를 따로한다는데 맞나요 굳이 왜그러는 건가요
-
플러팅 알려줘 17 0
-
대학 3주차 0 3
아무도 모르고 아무것도 모르면 개추
-
그냥 역사는 몰라도 2 2
수능역사는 오르비에서 나보다 잘하는 사람 얼마없을거야
-
아니 근데 3 0
글 쓸게 없는데 자야하나.
-
방학동안 4 1
수1 수2 미적 기하 확통 다 나갔는데 (학원 커리큘럼이 그래서..) 물론 그냥 쭉...
-
반수러 언매하면 0 0
강기분 언매부터 아니면 강e분 언매부터 뭐부터 듣지? 개념많이 휘발된고같은데...
-
아침 7시 전에는 0 0
내가 시킨 문제집들이 와있겠지???? ㅎㅎ
-
미쿠다요~ 0 0
미쿠가 모니터링처럼 집착해줬으면 좋겟당
-
밥약 같은 거 11 1
어떻게 거는 거임 그냥 술자리에서 친해진 선배한테 “저랑 밥약해주세요” 이렇게 말하고 잡는 거임?
-
골든아워 읽어봐야지 2 0
이국종교수님 수필이라니
-
애니프사역거움 7 1
그래서안함 다시돌아올땐 사기리로돌아올게 알아봐줘
-
잔다 7 1
내일 밥약이 이써... 이제 자야해...
-
종강하면 살찌고 2 0
개강하면 살 빠지는 몸을 가지고 있음
-
큰일남 반대 0 1
작은 나태 녀
-
어? 23렙이네 1 0
자야게따.
-
대학을 제미나이가 다니는중 13 0
생성형 AI 쓰지말라고? 알빠노.
-
거짓말 ㄴ 11 1
순애라는게 존재할리가 없잖음
-
에이징커브는 무서운것이야
-
와 큰일남 4 0
대칭성 판단하는 방법 까먹음 f(x)+f(-x+2a)=0이면 (a,0)대칭 이런거
-
순애는 살아있다 2 0
이 세상 어딘가에
-
홍준용T 0 1
22개정 내신도 하시려나..?
-
좀 그런 느낌이 드네요 충분조건과 필요조건을 묻는 선지며 .. 여튼
-
사랑? 웃기지마 2 0
이젠 돈으로 사겠어
-
지금 잔다는 것은 별개지.
-
라면 추천점여 5 0
올만에 매운게 땡기네
-
라면에 닭가슴살 넣고 4 0
친구한테 보내줬는데 누렁아 밥먹자~ 이러네;
-
도 이제 잘 시간이 곧 되어가는 군..
-
벨런스 게임 하고 가라 4 0
진짜 ㅈㄴ 골때리네
-
내신 2.4 정시로 돌릴까요? 2 0
고2모고가 3중2후2중(국영수) 나왔기에 별 생각없이 수시로 가야겠다 생각하고...
-
토요일에 고대가서 5 1
옵붕이랑 밥먹고 옵붕이 문항검토하고 옵붕이랑 데이트하고 옵붕이랑 술먹을 예정
-
오늘화장 짱잘먹엏어 8 1
맘에들어서 지우ㅜ기싫어..
-
오랜만에 코트 입어야겟다 3 0
코트를 입을 일이 진짜 없거든요
-
붱모 베타 평도 좋고 해설도 거의 끝나가니 한시름 놨네 7 2
거의 3개월 걸린 프로젝트기도하니 진짜 진짜 많이 준비했기에 이젠 쉴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다
그러게요 ㅋㅋ 전체적으로 잘했는데 아쉽네요 ㅋㅋ 손이안풀린듯;
일단 원스타게이트라서 아비터많이없었습니다 님이생각하시는만큼 리콜쑈안됩니다; 첫아비터로 리콜가나했더니 스테이시스필드쓰면서 센터한번박았는데 벌쳐만소비했죠 여기서 첫아비터역할끝
두번째는 리콜가려고했지만 꼼눈치로 베슬스나이핑할려고 깝치니까 못감 그래서 그것도헛수고(아마이게 병력렐리포인트로 리콜가는 그아비터인것같음) 자세히못봤는데 3번째아비터가 아마 센터에서 두번째
싸울때 스테이스필드건 그아비턴가요? 아니면 앞마당에서 한번걸어준 그정도인듯. 앞마당까지 들어오는동안 많아봐야 아비터 4기정도나왔을텐데 꼼딩은 진짜예전에쓰던 노엔베 업테란이라서 첫진출 약 인구수 160정도
타이밍에 벌써 32업..보통 21업이면 150~160타이밍에 치고나오는데 병력파괴력이 장난아니죠 앞마당 자리잡은이후에 나온아비터는 겜끝날때 기껏해야 마나100정도찼을테니까 제외하구요 김택용이 업보고 자기는 원포지에서돌린업이라 딸리니까 쫄아서 자꾸빼면서 병력갉아먹힌게 너무큰것같네요 경기크게보고 6시 질럿에 파일럿까지지어논걸로봐서 캐논지으면서 손많이가게하려고한것까진좋았는데 딱그정도까진듯 전투를너무못하네요+이카루스는 업테란하기진짜않좋은듯 태풍의눈 삼룡이가스멀티가져가는수준으로 동선이길다보니 트리플에서 힘주고밀어버리면 밀리겠네요 아그리고 생각해보니까 김용택 프로브숫자가 디게많았던것같음 이것도좀 병력안나오는데 일조했겠죠아마
리콜 쇼는 당연히 불가였죠 애초에 병력 자체가 토스가 꼬라박 두번으로 후달렸습니다 다만 그전에 테란이 나올 수가 없었을 뿐이지
첫 아비터 동반 꼬라박 때 차라리 그걸로 리콜을 했으면 경기가 더 수월했겠죠
그리고 막판에 그렇게까지 몰린 상황에서 역전해볼만한 카드는 방어리콜 밖에 없었음요
입구 억지로 뚫으려고 꼬라박은 병력과 스테시스면 충분히 한두번의 리콜방어는 가능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