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이과 972.73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503221
어디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간사 1차시험 컷 0 0
이과 여자 242인데 합격가능할까요?ㅠㅠ 보통 어느정도인가요...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503221
어디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국간사 1차시험 컷 0 0
이과 여자 242인데 합격가능할까요?ㅠㅠ 보통 어느정도인가요...ㅠ
의대랑 싸국빼고 프패인듯
화생공 추합다돌면 몇점쯤으로예상되는분위기죠?
저점수면 올해 빵이라 최초합이에요 ㅋㅋㅋㅋ
어머....................ㅋㅋㅋㅋ 댓글감사해요~~
수교?
의대사국빼고 프패
전화기 모두 최초합 ㅋㅋㅋㅋㅋ
ㅋㅋㅋ님도 산공 최초합 추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