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청 라인업 어떻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495845
다니고 있긴한데 딱 1명 조금 불만이고 나머지는 맘에 드는데
전반적으로 강사진이 어떤편인가요? 정규반때는 어떻게 될지 몰라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495845
다니고 있긴한데 딱 1명 조금 불만이고 나머지는 맘에 드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1명 영근?? ㅋ 청몇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