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마스크 벗을 수 있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4629355
수능 볼때 과호흡오면 마스크 뜯어버리고 싶을거같은데 진짜
외국은 마스크 안쓰고 위드코로나 한다는데 우리나라는어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명학 실전모고 9월 0 0
이명학T 실전모고 9월 답아시는분 ㅜㅜ답좀 알려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4629355
수능 볼때 과호흡오면 마스크 뜯어버리고 싶을거같은데 진짜
외국은 마스크 안쓰고 위드코로나 한다는데 우리나라는어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이명학 실전모고 9월 0 0
이명학T 실전모고 9월 답아시는분 ㅜㅜ답좀 알려주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