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자고 일찍일어나니 좋은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4605555
메타에 시달릴 일이 없다 !
동성애 메타랑 애니프사 저격 메타 잇엇는거같은데
괜히 말 잘못해서 비호감살일도 없고 좋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 게시글에 덕코 모으기 힘들다고 찡찡댔는데 만코 기부 압도적 감사드립니다 ㅜㅜㅜ...
-
복권으로 덕코부자!!! 2 1
하고 싶는데 어케함?? 덕코 부자되고 싶음 —> 덕코복권을 광클몰빵함 —> 거지...
-
최종 환율: 9.00XDK/원 (0.60상승)
-
덕코 환율(20251228) 2 1
8.15XDK/원 (?0.09)
-
하 복권 중독성봐 0 0
내 덕코내놔
-
덕코 0 0
덕코는 어디에 쓰는 건가요?
-
수단방법 상관x
-
주고 받는거 말고 자연발생적(?)으로는 어떻게 생기나요...? 제가 아는 방법은...
-
한번 해보고 싶은데,, 듣보라 아무도 안오나,,
-
전자책 사면 덕코 줌? 2 0
사고싶은 레어가 생겼다...
-
덕코주십쇼ㅠㅠ 0 0
한소희 레어가 사고시퍼요ㅠㅠ
-
덕코주세요ㅠㅠㅠ 0 0
레어 사고싶어요ㅠㅠ덕코기부좀 해주세요ㅠㅠ
-
덕코드림!!) 에타 학번 나오고 재가입 되나요?? 0 0
어제 에타 무지성 신고테러 받고 정지먹었는데 지금 탈퇴하고 학번 나올때 쯤 재가입...
-
덕코게임 7 0
40분까지 제일 많이 보내신 분한테 원금 + 나머지 분들이 보낸 덕코의 반 드립니다~
-
안하겠습니다
-
선착순 1명에게 덕코 3000(전재산)을 드립니다!! 8 0
손 하세요
-
책 사면 덕코올라요? 4 0
20만이나 100만 넘으시는 분들은 어떻게 모은거에요?? 책말고도 다른 방법이 있나요?
-
연합모고 동아시아사 후기 남겨주시면 11 5
얼마 남지 않은 덕코지만,,, 드리겠습니당 해설지는 작업 중에 있습니다...! 이번...
-
200덕 뿐이지만... 부탁드립니다 중앙대 기출 문제인데요 외부 기압이 0.1...
-
새르비들을 위한 덕코 사용법 55 117
덕코가 많지만 어디다 쓸줄을 모르는 분들!! 어디다 쓰는지 알려드립니당 1. 복권...
-
복권 터졌다 ㅋㅋ 3 0
간절히 바라면 온 우주가 도와준다
-
근데 덕코 모으는 방법 뭐있나요? 13 0
나름 오래했는데 1만이 안넘던데 몇십만 단위로 있는거 어케한거임?
-
199일남았으니 열심히하려 가려구 탈퇴하려고하는데 접속도 안되도록 할 수 있나요?...
-
근데 덕코가 뭐예요? 1 1
뭐길래 얻으면 세상날아갈듯 좋아하는거예요?? 기부니만 조흔건가요? 아님 뭐가 있는건가요?
-
덕코가 많아졌는데 12 1
뿌릴까 쓸일도 거의없는데...ㅎ
-
덕코 0 0
로 뭐 할 수 있는거죠 ?
-
개발팀 나 덕코 좀!! 13 3
덕코 좀 줘...
-
덕코 처리 방법은? 9 0
옯 탈퇴하고 싶은데 덕코 우에 처리하누
-
근데ㄹㅇ 덕코 10만원씩 있는 사람은 뭐한거임? 6 0
오르비 한 2년 하면서 꾸쥰히 하루에 글 2개 정도씩 올리면 가능하려나
-
덕코로 뭐할수있음?? 0 0
궁ㅡ금
-
옯창분들은 덕코 하루에 7 0
얼마 버심?? 어제 2천덕코 삥뜯꼈는데 확인해보니 다시 800덕코 벌었네;; 뭐지;;
-
레어 가즈아ㅏㅏㅏ!
-
좀만더 좀만더! 0 0
레어좀 사게 해주세요
-
사고나서 지울게여 ㅠ 0 0
이제 얼마 안남았다 사고 지워야지
-
덕코 이제 200만 더모으면 0 0
아무도 모르겠지
-
예전에는 덕코인 채굴 이랬는데 0 0
댓글 계속 싸면서 근데 글쓰는기 더 이득인듯
-
흑우 0 0
블랙 말랑 카우
-
이 글 보임? 1 0
안보이겄지
-
흑우 0 0
덕덕
갠적으로 정치나 동성애 뭐 이런건...뭘 어케하든 누군가한테는 욕을 먹을수 밖에 없기 때문에 긴 옯생을 위해서라면 그냥 원론적인 말만 하던가 아니면 입봉인하는게 젤 좋아보이긴해요
ㄹㅇㅋㅋ 색을 굳이 들어낼 필요도 없고
색을 들어내면 무조건 누군가는 안좋게 보니
그냥 조용히 오루비끄고 유튜브 키거나 책이나 펴는게
몇시 취침 몇시 기상하세여
어젠 10시쯤 자서 6시쯤 깻어요
쌉얼리버드신데요?
메타는 눈으로만 보는게 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