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중인 오리비 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4502244
왜 다들 낮인데 공부 시작 아직도 안하냐
게을러뻐져가지구 허튼 참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주대 의대 합격!!!(사진 못넣어서 재업) 29 15
떨어질까봐 쫄렸는데 데려가주네요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
제목이랑 뭔 관련인지도 모르겠고context가 없으니 뭔소린지도 모르겠는 사진들이...
발
암튼 오르비가 공부임 아 ㅋㅋ

순공시간 18시간 손할배 03 수특 푸느중
03 할매는 체력딸려서 못하겠던데 대단하시네요ㄷㄷ
틀닥냄세나니 저리가주세요 두분다
틀...할모니
응애 나 할모니...
스도쿠 해야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