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의 취지가 뭡니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437609
클 대에 배울 학 아닙니까?
배움의 터인 대학인데 단원고 학생들 정신적 고통때문에 고등학교 공부를 못한다고 보내주는게 말이 됩니까?
고등학교 공부 못하는데 대학교 공부는 할 수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언매 OX? 4 0
ㄱ. [내디디다]의 원형은 [내딛다]이다. ㄴ. [우러러 보다]에서 음운의 탈락이...
서해5도:?
그래도 차이 란게 존재하는거야
대학 입학 보다 대학 그후가 더 중요한거고
너희한테 피해가는건 없잖아
인정하고 공부열심히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