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 달렸다아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396915
ㅋㅋㅋㅋ 나이제한 있는거 모르고 멍때리다가 이틀전에 알고 신청해서 세이프!! 감사합니다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396915
ㅋㅋㅋㅋ 나이제한 있는거 모르고 멍때리다가 이틀전에 알고 신청해서 세이프!! 감사합니다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확인
이히히
힝 나는 언제 주나
397이라 스캔해서 보냈는데 ㅠ
나는...
와 달렸다ㅎㅎㅎㅎ
ㅊㅋㅊㅋ
감사합니다ㅎㅎ
언제신청하심?
어제 신청했어요ㅎㅎ
아금방되넹?
보라눈알은 내년수능으로...
나도달렸나..?
엥 난 왜 안됬지..
어떻게 신청해요?
오른쪽 위에 에피/센츄리온 마크 누르시면 자격조건과 신청페이지가 나와요!ㅎㅎ
통지표를 제출하신 건가요, 아님 증명서를 제출하신 건가요?
저도 걱정되서 그냥 수능성적표 통째로 스캔해서 제출했어요ㅎㅎ
닉네임 적을 필요없어요? 실명으로?
글쎄요 저는 닉넴이나 실명안적고 신청한것같은데ㅜㅜ 회원정보의 실명이 자동으로 떴던것같아요
실명이랑 로그인할때쓰는 아이디필요 ㅋㅋ
어 어제보낸거도 될라나 ㅋㅋ
센츄인데 안됬네요 ㅠㅠ
나는..
우아아아아아악!!!!개젛아
난왜안되지..
눈알 정모라 들었습니다
확인
뭐징
오 생겻어!
오...나도..?
ㅠㅠㅠㅠㅠ아직안달렸네요ㅠㅠ
의미는 없지만 ㅊㅋㅊㅋ
ㅋㅋㄲㄱ감사합니다
축하욤ㅋㅋ
넹 감사해여ㅎ
축하드려요~
헉 관리자님께서ㅋㅋㅋㅋ감사합니다ㅎㅎ
ㅊㅋㅊㅋ~
넹 감사해요ㅎㅎㅎ
저도 달렸네요 ㅎㅎ
파랑눈알 정모하신대서 왔습니디
ㅊㅊ
저도 달렸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