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질문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38883
노트북사고싶은데요... 문외한이라서요
용도는 인터넷,동영상,게임( 사실 게임이...주용도입니다 ㅠㅠㅋ)
데탑은 제가 이제 고시텔에서 몇개월 살계획이있어서... 안될거같구요..
가격은 100만원대에서 추천좀 해주세요....
아! 게임은 3개정도밖에안해요..스포,다덴,피파정도인데...디아2나오면 디아2도할껀데
추천좀요 `_`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100만원짜리 노트북이 디아2가 돌아갈리가 없음요....... 최저사양 기준은 맞출수는 있겠지만... 스킬 쓰면 렉날듯
더비싸도괜찮은데;; 100만원대라고 쓴건 100~199만원까지인데;;
고사양 게임할려면 무조건 데스크탑으로 가야됩니다... 그래픽 성능이 따라갈수가 없어요.
스포는 안돌아가나요? 디아2는 안해도되는데
http://orbi.wizet.com/bbs/board.php?bo_table=xi_agit_counsel&wr_id=1897082 요기 댓글에 보면 원하시는 노트북 나오는듯
글고 디아2가 아니라 디아3인듯?? 디아2는 노트북에서도 돌아갈텐데
아이고 ㅋㅋㅋㅋㅋ맞다맞다
디아2는 10년전컴에서도 돌아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