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대구한 합격컷...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356549
최초합격컷이 어디정도 잡힐까요??
제마표본에서도 괜찮고 진학 실지원자 등수도 괜찮았는데 실제지원자가 엄청많네요...ㄷㄷ 가뜩이나 추합 많이 안돌것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왜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는가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왜 접어들었는가...
저도 궁금...
개인적으로는 983..?정도였으면좋겠네여..ㅜㅜ
그러시면 제가 슬픕니다ㅜㅜㅠ
아 최초합격컷이군요
ㅈㅅ;; ㅋㅋ 저도 찬성...(?)
984~985
그건 좀 높지않을까요?
16명인데 그정도나..... 그래도 등수당 0.5는 차이 나지 안나요?
근데 최초합격컷이 설마 16명 지원 16등의 점수를 말하시는건가요??
그럼 너무 높은것아닌가.....;; ㅜㅡ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