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1VS지학1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245075
현역때 화1생1했었는데 , 시간이 정말 부족하더라고.. 이거는 제가 재수하면서 아무리 많이 해도 시간은 부족할꺼같아 화1->지1으로 갈아 타보려고생각중입니다..
재수생들이 저와같이 지1으로 많이 갈아타더라고요.. 그러면 표본이 쌔져서.. 등급이랑 표점이 잘 안나올꺼같은데
혹시 작년에도 이런추세였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일단 한국 상대가1차전 러시아2차전 알제리3차전 벨기에임현실적 시나리오한국이...
전 수능 때 물화 쳤는데 생지가 가장 현명한 것 같습니다
저두..재수할때는 생지생각중인데.. 조금만 더 생각해보려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화학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