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목표생인데 화1 지2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239892
탐구 화1 지2 선택하려는데 불이익은업죠? 의대랑서울대목표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취방 고르는 꿀팁 53 12
"닥치고 에어컨 있는 곳을 골...라...." - 월 8수특 아끼려다 쪄죽어가는 수험생의 유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239892
탐구 화1 지2 선택하려는데 불이익은업죠? 의대랑서울대목표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자취방 고르는 꿀팁 53 12
"닥치고 에어컨 있는 곳을 골...라...." - 월 8수특 아끼려다 쪄죽어가는 수험생의 유언
2027 수능
D - 150
상위학과 노리시는거라면 응시 인원 많아서 백분위가 그나마 더 유리한 생2가 나은거 같은데 생2는 절대 체질에 안맞다 싶으시면 지2가 그나마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