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234358
서울대폭 -> 연고폭 -> 서성한은 연고떨어진굇수분들로 다채워지고 -> 서성한성적분들 다 중경외시행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재수하려는데 띵학쌤 현강 들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0 0
정시충이라 수미잡을 외쳐댔지만 결국 그냥 잡이 된 고3 현역입니다 오늘 한양대 논술...
-
저번에 재수각이라고 했는데 1 0
수시 쓰다보니까 진짜 재수각인듯그냥 내년에강대나들 어가야겠다.히밤 지금부터재수준 비^^신나네
-
망했네요망했어
-
오목이너무재밌네요 0 0
절대오목사서 공부해야겠어요
-
중간때도 그러더니 내신때는 집중력이 급격히 떨어지네요 ㅠㅠㅠ 그나마 학교에서는 항만...
욕 해도되나여
왜염
저렇게될까봐무서워서여
&반수생 폭증
와웈ㅋㅋㅋㅋ
서강고... 성균관고 4학년
올해 빵꾸는무슨 성적맞게 가기라도하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