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나머지는 제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184769
오늘 발표 모든 학교는
제발 붙게 해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문이과 결론 3 1
써ㅓㅓㅓ드 임팩트 모두멸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184769
오늘 발표 모든 학교는
제발 붙게 해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문이과 결론 3 1
써ㅓㅓㅓ드 임팩트 모두멸망
오늘 나오는 상위권대학이 고 성 중이였나요? 힘내세요!! 골라가시길
연 성 이 요..ㅠㅠ흑
웁스...
함께 연대를 붙어요!
제발 .. 제발요ㅠㅠ
빨리 발표좀 해주지 기다리기 힘들어서 ㅋㅋㅋ
그러니까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쫄려서 계속 입학처 들락날락 중이네요..
저는..다떨어지게해주세요..납치각이라..
힘내세요^^
저도 하나만 붙여주세요
크..날새고 기다리는중 발표후에나 잘라나..아니 더 못자겠구나
오늘은 제발 붙었으면 좋겟다...ㅠㅠ
점점 불안해져요...
저도 불안해요..ㅠㅠ제발제발 붙게해주세요ㅜㅜㅜㅜ
제발 붙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