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합 관련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177971
제가 작년에 최초합이 되본적이 없어서 질문드리는데요. 최초합이 됬으면 무조건 대학교에서 문자가 오는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177971
제가 작년에 최초합이 되본적이 없어서 질문드리는데요. 최초합이 됬으면 무조건 대학교에서 문자가 오는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ㄴㄴ
문자가 안 올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