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후회없음14+1 [417179] · MS 201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141383
헤헤 맛있겠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우와 전 애기들이랑 버터쿠키만들었어요 손에서 버터냄새나요^0^
ㅜㅜ갈색설탕으로해서 망했어요 뽀얀머랭원햇는디 버터쿠키맛있겟당 내일은버터쿠키!!!
ㅜㅅㅜ 전 애기들이랑 과자만들었는데 애기들이 금방 흥미잃어서 혼자 재빨리 만들고 설거지해서 쿠키모양은 포기했어여....털썩
ㅋㅋㅋㄱㄱㅋㅋ애기들ㅋㅋㅋ오구오구ㅜㅜ
사진사진!!
다먹고 남은 호일밖에없어요....☆
전 스노우볼 쿠키 만들고 있어요ㅋㅋㅋㅋ
오늘 쿠킹데이인가봐요ㅋㅋ다담주는 크리스마스용 케이크를 애기들이랑 만들거에요
머랭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20/10/08 07:42
10월7일 파이워치 0 0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우와 전 애기들이랑 버터쿠키만들었어요 손에서 버터냄새나요^0^
ㅜㅜ갈색설탕으로해서 망했어요 뽀얀머랭원햇는디 버터쿠키맛있겟당 내일은버터쿠키!!!
ㅜㅅㅜ 전 애기들이랑 과자만들었는데 애기들이 금방 흥미잃어서 혼자 재빨리 만들고 설거지해서 쿠키모양은 포기했어여....털썩
ㅋㅋㅋㄱㄱㅋㅋ애기들ㅋㅋㅋ오구오구ㅜㅜ
사진사진!!
다먹고 남은 호일밖에없어요....☆
전 스노우볼 쿠키 만들고 있어요ㅋㅋㅋㅋ
오늘 쿠킹데이인가봐요ㅋㅋ다담주는 크리스마스용 케이크를 애기들이랑 만들거에요
머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