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 왜 이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123021
목욕탕 갔다온 사이에 일이 처리됐네요
사진은 내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른 못생긴애들한테 잘 보여봐야 무슨 소용인가 싶었는지 모자에 마스크까지 쓰고 얼굴...
-
방금 존예녀 번호 좀 따줬음 25 38
ㅈㅅ 사실 존예는 아니고 걍 예녀임 그래도 뭐 ,, 저정도면 괜찮아서 걍 번호...
제글에서도 저러고 있음..
베누님이상처안받으셨으면..ㅠㅠ
뭔일이길래?
친구아닌가 뭐지???
그저 애잔 ^^
엄한 사람한테 하지말고 나한테나 좀 해주지
자아성찰하게
22222222
열폭이네
베누님은 상처안받음
삼수할때 공부는안하고 친구도없이 히키짓하면서놀다가 수능망한.. 그런인상이네요 열폭인듯
저를 되게 좋아하시는 분이신듯..일일이
찾아서 댓글도 달아주시고..
자격지심 드나 ㅋㅋㅋㅋ괜히 부러워서 그런듯...
?? 궁금하다
2222
어떤분이 글마다 말도안돼는 욕싸지르고 다니셔서 이분이 캡쳐해서 올리셨고 아마 올리신지 몇분안돼서 관리자님이 처리하셨다고 댓글 다셨었습니다.. 관리자님댓글은 사라졌네 ..검은눈 다신분이엇어욤
스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