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안 주무시는군요 3 0
물론 나도
-
최상위권 되는 건 재능인가요? 11 0
문과/이과 각각 말해주세요
-
여기 진짜 여혐 심하네요 3 16
제가 남혐을 하는건 진짜 아닌데요 여혐하는 남자는 혐오함 탈퇴해야지
-
마음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는 방법 17 3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
공부방법이잘못된거같아요 1 0
3월달부터 공부를햇는데 지금까지 선적이안나온걸보면 공부의방향성에대해...
아뇨 1컷에걸치면 2퍼내외아닌가요?
그쵸..말이안되는것같아서요
언어2등급되면 수외는 거의100점 나와야됐어요
결론적으로 1퍼는 아닌거죠?
넹.. 제가 95(1) 100(1) 96(2)었는데 1.1퍼였나
아 문과요!
아ㅋㅋ제가글에문과인걸안썼네요
정보감사합니당
95여도 안되지 않나요
12수능에 93 88 96 50 50 50 가형 물1화1생2 였으면 언수외탐 222111이었고
설대식 1.6%
연대식 1.4%
고대식 2.2% (오르비추정, 가형기준)
이었고 저중 설대식과 연대식을 과탐기준으로보면 1%라고 봐도 됩니다
근데 문과였네요ㅠ
문과분이세요ㅜㅜ
참고로 문과는 언수외222면 탐구 제2외국어 아무리 잘봐도 1.5%안에못들었어요
댓글감사합니다
의문이해소되었어요
1:1:1:1 반영했을 때, 평균백분위 96%면 올해기준으로 0.8%입니다. 14때도 0.8%였고.
언수외 222가 상위 1% 안에 들어가려면 사탐 평백 100 100 / 언수외 각각 95% 쯤은 되야 1% 들어옵니다.
혹시 국영수탐 백분위 95 98 91 99 (추정치)로 해서 평백 96정도 나오는데 한양정책 가능할까요? 평백 96이 0.8퍼센트라는데 한정책 커트라인이 1퍼 초반대라고 들었거든요... 한양대비율도 25 25 25 25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