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정책 됩니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105901
오르비 모의지원이나 메가스터디나
가군 한양대 행정박는게 적정떠서
89 96 98 생윤 47 사문 50(사탐 평백 98)
추합으로라도 안되나요?
청솔이 예측서비스에서 1.5%로 잡아주길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근데 09년생 태그는 언제 만드나요? 18 40
09년생 지금 고2입니다 관리자님들 아까 글 쓰는데 태그 없어서 수동 입력했네요...
적정이실듯?
93 96 97 사탐 평백 98 인데 정책은 아예 안되내요
행정가야하나
힘드실듯 ㅠㅠ
복학잼
ㅋㅋㅋ1ㅋㅋㅋ1ㅋㅋㅋ ㅇㅋ
한정책이 그렇게 빡셌나..?? 작년에 그정도 아니었던거같은데
이 성적으로 한양대 경영지르면 힘든가요?
yuyu123 님의 2015학년도 대수능 성적표
님저랑 거의 비슷하시네요 ㅋㅋ 건승하시길
님은 어디 쓰시려고?
정책쪽은 관심이 없어서 한양대 중상위 좀 알아보다 쓰려구요
한대 가군나군 중에어디가쎄요?
둘다 쎈데요?
가군 파경 행정 경영
나군 정책 경영
국어에서 까인 표점이 상당해서 25 25 25 25인 한양대는 불리해 보이고
수영 반영비율을 높게 쳐주는 서성쪽을 알아보시는게 더 유리해요
그러면 사탐이 무용지물이잖아요?
서성인문도 불안인데
그러면 사탐이 무용지물이잖아요?
서성인문도 불안인데
그러면 사탐이 무용지물이잖아요?
서성인문도 불안인데
성대 나군이 20 30 30 20일걸요 이정도면 무용지물은 아닌데.
솔직히 한정책도 불안해 보이시는데요
장학금 퍼준다고 애들 몰리는거 감안하면
사과로 낮추시는게 좋을지도 몰라요 선택은 본인이 신중하게...
그러면 서성인문은 이 점수로 됩니까?
한양대 행정 경영 정도로 낮춰야하나? ...
행정도 낮추는건 아니에요
작년엔 행정컷이 정책보다 더 높게 나왔거든요;
누군 정책된다 안된다
참 힘드네요
작년에 정책컷이 더 높지않았나요 ? 자교 발표기준으로는 그렇던데
안되는 점수신데... 작년에 정책행정 둘다 1퍼 극초반에서 끊겼어요
올해 한양대 사탐보정보고
청솔백분위알아보고 결정해야겠군요.저 1.5%가 표점 국영수사 동일비율반영시 이투스에서 준 비율이라서
작년에 너무 높았던감이 있고요
청솔보니 작년에 나군 13명모집에 추합13번까지 돈것도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예비13번이 1퍼극초반이었다면 이건 폭발아닌지요?
한양대 경영은 한양대식 몇퍼정도인가요?
모마님 입결자료 보니까
정책 1.3~1.5퍼이던데요 가나군 분할모집 했을때
솔직히 폭발은 맞아요 근데 빵구났다고해봤자 1.5퍼정도에서 끊겨서요. 모마님?입결자료는 잘모르겠네요. 전 작년 점공카페랑 훌천 보고 알았던거라..
작년부터 정시합격생 장학금혜택이 늘어나서 입결 선방했었는데 올해는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네요. 한양 경영같은경우 작년은 잘 모르겠고 재작년엔 약폭발이 났어서 정책보다 높았어요. 근데 솔직히 다이아과도 하나 늘어났고(행정) 파경도 있는 판이라 폭발만 안나면 딱히 높을거같진않습니다
2014년입결자료 청솔식누백 (가군기준)
한양대 정책 967 1.0% - 참고사항 영어40%
올해는 이거보다는 떨어질까요?
아예 안될 점수는 아닌 것 같은데요?
그리고 작년 입시결과는 영어 반영이 40%라 누백 따지기도 무의미하다고 봐요
후반 추합 또는 불합권 같은데..